modafeMENU

프로그램 > 해외초청작

OCD LOVE

안무가
L-E-V Sharon Eyal & Gai Behar
공연일
5.27(금)8PM 5.28(토)5PM
공연장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
L-E-V Sharon Eyal & Gai Behar
공동창작가인 샤론 에얄과 가이 베하르는 2006년부터 전 세계 무용단에서 독창적인 작품을 꾸준히 발표하고 비평적 성공을 거둠으로써 예술계에서 중심적 입지를 차지하고 있다. 샤론 에얄과 가이 베하르가 안무하고 오리 리치틱이 작곡한 L-E-V는 여러 해 동안의 노력이 집대성된 작품으로 표현적인 정확성을 유지하며 움직이는 뛰어난 무용수들이 공연한다. L-E-V는 테크노 클럽과 오페라 하우스에 모두 어울리는 작품이다. 작품은 움직임, 음악, 조명, 패션, 미술, 그리고 테크놀로지의 융합으로, 각각은 독특하게 표현하면서도 감정적으로 얽혀있다. L-E-V는 움직이고자 하는 충동을 체화하며 다양한 스펙트럼의 새로운 관객과 협력자들을 끌어들인다. 모든 요소들이 2013년 창작된 L-E-V에서 정점을 이룬다.
 
< OCD LOVE >
L-E-V 무용단의 L-E-V 연작 중 뛰어난 최신작이다. 작품은 사랑을 주제로 하며, 언제나 어긋나는 사랑 혹은 언제나 상대방을 놓쳐버리는 연인을 다룬다. 마치 한 사람은 침대에 눕고 다른 한 사람은 일어나는 것처럼 어긋난다. 마치 무언가가 가득 차고 완전무결하지만 동시에 많은 구멍을 내포하는 것처럼 말이다. 이 작품은 구멍에 대한 것이다. 무용수들은 DJ 오리 리치틱이 만든 고동치는 비트에 맞춰 춤춘다.
 
“내가 보기에 작품의 모든 것은 매우 어둡다. 그림자 속에서 너와 너의 그림자는 춤춘다.” 작품에 대한 영감은 주로 닐 힐본의 텍스트인 “OCD”에서 왔다.
_ 샤론에얄 Sharon Eyal
 
창작자 SHARON EYAL | GAI BEHAR
음향 아티스트 ORI LICHTIK
조명 THIERRY DREYFUS
의상 ODELIA ARNOLD
협력 REBECCA HYTTING | GON BIRAN | SHARON EYAL | GAI BEHAR
출연 GON BIRAN, REBECCA HYTTING, MARIKO KAKIZAKI, LEO LERUS, DARREN DEVANEY, KEREN LURIE PARDES
기술감독 ALON COHEN
무용단 투어 매니저 KEREN GDALYHAU MALKI
국제 투어 에이전트 MENNO PLUKKER THEATRE AGENT, INC.
공동제작
Colours - International Dance Festival - Stuttgart, Germany
Sadler’s Wells - London, England
Carolina Performing Arts - The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at Chapel Hill, USA.
Julidans - Amsterdam, Netherlands
Montpellier Danse
OCD LOVE는 캐나다 밴프 센터의 공연예술 레지던시를 통해 창작되었다.
길이55분(인터미션 없음)
 
!! 공연 시작 후에는 객석 입장이 불가하오니, 공연 정시각에 맞춰 입장하여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