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afeMENU

프로그램 > 국내초청작

MAUM

안무가
LDP 무용단 김동규
공연일
5. 21(토) 5PM
공연장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
LDP무용단
2001년 창단된 LDP 무용단은 한국의 무용을 글로벌 네트워크로 펼쳐나가려는 궁극적인 목적을 지닌 International Dance Project이다. 창단 후 지속적인 차별성을 강조한 실험적 도전과 LDP 만의 고유한 스타일로 심도 있는 예술철학과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한 레퍼토리 창작을 선도하면서 예술의 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
 
김동규
풍부한 기교적 숙련을 바탕으로 한 움직임을 유연하고 자연스러운 패턴으로 제시함으로써 예술적인 균형감을 보여준다. 대중에게 있어 그의 작품은 편하고 쉽고 재미있는 자유로운 현대춤 맛이 제대로 살아있는 안무자이다. 고착된 틀의 한계를 극복하면서 확장된 영역으로의 가능성을 선보이는 것이 그의 최대 강점이다.
 
< MAUM >
인간의 무의식에는 본능적으로 자기 자신을 지키기 위한 장치가 갖추어져 있다. 그래서 누군가의 ‘호의’를 통해 우리 내면의 트라우마는 사라지고, 타인에게 ‘마음’ 을 내보일 수 있을 때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살아가게 된다.
‘마음을 쓴다는’ 것은 무의식적인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 마음이 통한다는 것, 무의식’ 이라는 답을 찾고자한다. 우리가 상처 받는 것은 무엇인가 절실히 원하기 때문이다.
 
안무 김동규
출연 안남근, 장원호, 천종원, 이선태, 김성현, 강혁, 윤나라, 임종경, 정건, 전우상, 임샛별, 김보람, 김수인, 정록이, 한윤주
사운드디자인 김형민
의상디자인 최인숙
길이 2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