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afeMENU

프로그램 > 해외초청작

<Dreamers> by Anton Lachky, <Process Day> by Sharon Eyal & Gai Behar

안무가
Scottish Dance Theatre
공연일
5.18(수)-19(목) 8PM
공연장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
Scottish Dance Theatre는 스코틀랜드의 국립 컨템포러리 무용단이다. Fleur De Courcy 의 감독 하에 무용단은 춤추는 몸의 힘이 주도하는 뛰어나고 도발적인 작품을 생산하는데 집중한다. Scottish Dance Theatre는 전세계의 뛰어난 안무가들에게 작품을 의뢰하여 재능 있는 무용수들을 위한 새로운 작품을 선보인다. 무용단은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공연하며 미국, 중국, 인도, 멕시코 및 여러 유럽 국가들을 투어한다.
 
예술감독 Fleur Darkin
리허설 리서치 총책임 Thomas Goodwin
프로듀서 Liam Sinclair
무대감독 Katy Steele
무용단무대제작 Emma Jones
테크니션 Adam McCall
수석무용수 Matthew Robinson , Jori Kerremans
출연 Amy Hollinshead, Artur Grabarczyk, Aya Steigman, Francesco Ferrari, Audrey Rogero, Josh Wild, Astrid Sweeney, Christopher Radford
투어프로듀서 Aiyana D’Arcangelo
국제프로듀서 Nelson Fernandez
 
러닝타임
1부 < Dreamers > by Anton Lachky  30분
인터미션 15분
2부 < Process Day > by Sharon Eyal, Gai Behar  40분

!! 공연 시작 후에는 객석 입장이 불가하오니, 공연 정시각에 맞춰 입장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 Dreamers > by Anton Lachky

< Dreamers >는 잠들지 않은채 꿈꾸려하는 하는 사람들이다. Anton Lachky는 넌센스로부터 논리를 만들어내는데 즐거움을 찾으며 현실과 초현실주의 사이의 연결을 탐색한다. 그의 작품은 공연자들의 독특한 신체성을 중심으로 만들어졌다.  움직이는 신체의 아름다움과 힘을 찬양하며, 이를 자신만의 괴상하고도 유머러스한 스타일과 결합한다.

 
안무Anton Lachky
조명디자인Emma Jones
의상디자인Alison Brown
음악Bach, Verdi, Hadyn, Vanhal and Chopin

작품리뷰
DURA ( Dundee University Review of The Arts)
“뛰어나고 퍼포먼스적인 볼거리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제시한다.”
“그들 신체의 활기넘치는 동작들과 신체적 유연함은 그 자체로 혁명이다.”
“로제로는 몸은 수동적으로 유지한 채 얼굴을 놀랍게도 유연하게 일그러뜨리면서 공연했다.”
“음악과 춤이 노련하게 결합되어 풍부하고 재미있다.”
“이 작품은 던디에 상주무용단을 유지하는게 얼마나 행운인지를 상기시켜준다.”
 
The Herald ★★★★
 “현재 무용단의 재능, 다재다능함, 그리고 테크닉적인 강력함을 보여준다.”
“총천연색의 활력과 까불거리는 코믹한 에너지”
“라키는 무용수들을 도약하고 돌고 폭발하게 함으로써 위트 넘치고도 변덕스런 움직임으로 탈바꿈시켰다.”
 



< Process Day > by Sharon Eyal, Gai Behar
저명한 안무가인 샤론 에얄과 음악 프로듀서이자 예술가인 가이 베하르는 바체바 무용단, 네덜란드 댄스 시어터, 카르테 블랑슈 등의 무용단을 위해 독특한 작품을 계속하여 발표하여 비평적 찬사를 받고 있다. 이번 세계초연작은 폐부를 찌르는 듯 동물적이고도 양성적인 작품이라 예상된다.
 
안무 Sharon Eyal and Gai Behar
음악 Ori Lichtik
조명 Alon Cohen
어시스턴트 Rebecca Hytting

작품리뷰
The Scotsman ★★★★
 “나는 배배 꼬고, 뒤틀고, 펄떡이는 매 순간을 사랑한다.”
“무용단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다.”
“한순간도 무용수의 자신감이 절대 약해지지 않는다.”
“눈부시고 완전히 빨려든다.”
 
The Herald ★★★★★
“당신의 상상이 꿈틀거릴 것이다. 이 작품은 한창 물오른 무용단이 펼치는 대담하고 숨막히는 작품이니까.”